본문 바로가기
[여러 리뷰]/[PLACE]

마곡 맛집 '녹지' 우대갈비, 양갈비 바베큐! 육회도 맛있어요!!

by TAPIOCA_ 2022. 1. 16.
반응형

마곡 맛집이라고 소문 난 녹지에 다녀왔습니다.😊

녹지는 숙성 소고기, 양고기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우대갈비가 가장 유명한 듯 합니다.

마곡 맛집이지만 마곡역이 아니라 발산역에 더 가깝습니다. 다음 가까운 역으로는 마곡나루역이 있습니다.

발산역 9번 출구에서 찾아가기 좋습니다.

 

방문 전에 반드시 예약을 해주세요. 거의 모든 손님이 예약손님이었고, 그냥 찾아가시면 만석이라서 식사가 어렵습니다.

예약은 전화나 인스타 DM (nockzi_magok)으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인스타 DM을 통해 예약했습니다.

 

업체제공사진

 

원래 포스팅 계획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은 이유로 

입구 사진이랑 전경을 못 찍어서 업체에서 직접 올려놓은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디귿 자로 생긴 화로와 준비대가 있고, 그 준비대를 따라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고기를 모두 구워주십니다😊

 

음식들은 늦게나마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메뉴]

네 페이지로 되어있는 메뉴판입니다.

먼저 가장 많이 주문하신다는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우대꽃갈비, 양갈비, 숄더랙으로 구성되어있네요.

 

기본 상 차림입니다. 

위에 보이는 쇠판은 구운 고기를 올려주는 곳입니다. 불판이 아닙니다..😊😊

 

그럼 고기는 어디서 굽냐하면

테이블 옆에서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십니다.

 

첫 사진을 못 찍었는데, 우대갈비입니다.

아스파라거스, 대파, 새송이버섯이 같이 구워집니다.

아직 구워지지않은 대기중인 양갈비와 숄더랙입니다. 

 

다 구워진 고기는 이렇게 올려주십니다.

직원분께서 첫 점은 소금찍어드시라고 하시네요.

맛있네요.

 

직원분께서 두번째 점은 청어알 무침을 올려서 드시라고 하시네요.

 

올려먹으니 맛있네요? 고기는 쫄깃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먹는 중에 한 번씩 굽기가 적당한지 여쭤보십니다.

 

살짝 덜 익힌게 좋다고 하니, 맞춰서 구워주시더군요.

우대갈비들을 모두 구워서 올려주시고, 이제 양갈비를 구워주신다고 하십니다.

 

양갈비를 굽기전에 새로운 장을 하나 내주시네요.

간장 베이스에 트러플오일, 달걀 노른자를 올려서 나온 소스입니다.

섞어서 찍어먹어봤는데.. 그냥 그랬습니다.
생긴건 제일 예뻤는데 말이죠..ㅎㅎ

채소들 불에 구우니 맛있네요.

우대갈비 남은 것들을 이런 저런 방법으로 먹었습니다. 역시 무생채, 올려먹으니 맛있습니다.

양갈비와 숄더랙을 맞습니다.  양갈비도 양 특유의 향이 맛있었지만, 숄더랙은 정말정말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매쉬드 포테이토입니다~" 하고 새로 내주시네요. 버터향이 솔솔~ 부드럽네요.

곁들임 채소들을 또 먹고..

 

순식간에 2인 세트가 사라져가서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가장 맛있었던 숄더랙을 추가로 주문합니다.

 

뭔가 주문 할 때마다 새로운 장을 하나씩 내주시네요..?

바질페스토입니다.

바질페스토를 아까 나온 양갈비에 올려먹어봅니다. 꽤 잘 어울리네요. 

숄더랙

숄더랙에도 올려먹어봅니다. 부드러운 식감에 부드러운 소스.. 바질 향긋한 향.. 잘 어울립니다.

구워주시던 직원분이 갑자기 예쁘게 놓아주십니다.

미적 감각을 한껏 살리셔서 말이죠.

아주 예쁘게 구워주시네요. 맛은 당연히 최고입니다.

배가 다 차지 않아 김부각 육회와 생 메밀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육회는 고추장 양념이 되어있는데, 맛있네요.

이런 조합을 의도한 듯 한 메뉴라서, 이렇게 먹었는데 잘 한 것 같습니다. 잘 어울리네요.

 

막국수는 보자마자 훌륭한 비주얼에 맛있겠다 싶었는데요,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식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총 후기

예약은 필수라는 점. 
예약이 거의 차있어서 두시간 이용시간이 끝나면 식사 마무리 해야한다는 점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고기들 질도 좋고 전부 맛있는데, 바베큐 메뉴의 가격대가 비싸긴 합니다. 
그래도 대접받는 식사를 한 느낌이라 기분은 좋습니다.

 

 막국수나 육회나 국밥 등 식사메뉴들이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기 때문에, 고기만 시키지 마시고, 식사메뉴들을 함께 잘 주문하면 괜찮은 가격에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한번쯤 가보셔도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