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 리뷰]/[PRODUCT]

질스튜어트 깔끔하고 심플한 토트백 매력있어요! 추천해요!!

by TAPIOCA_ 2022. 2. 8.
반응형

질스튜어트 토트백을 구매했습니다.
모델명은 BL IRON 블리언 솔리드 토트백 JUBA1F273BK 입니다.




포장입니다.


백화점과 인터넷에서 가격차이가 10만원 가까이 나기 때문에 인터넷 AK몰에서 우리카드 할인을 받아 19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선물하라고 쇼핑백까지 함께 보내주네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솔리드라는 이름처럼 단단한 가죽재질인데요, 각이 딱 잡혀있습니다.
포멀한 복장에 함께 들면 정말 잘 어울리겠죠?

정말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별 다른 장식 요소 없이 심플합니다.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모델은 상단에 JILLSTUART 마크가 양각의 검정색으로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세련된 포인트를 주는 것 같아 맘에 들었고, 이 마크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모델 중에 조금 더 비싼 모델로 마티아스 ACC 토트백 JUBA1F273BK이 있는데요, 그 모델은 이 양각도 없이 깔끔합니다.



그리고 어깨에 맬 수 있게 끈이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JILLSTUART라고 새겨져있습니다.


이 토트백 내부에는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네 개가 있습니다.

1, 2번은 전면에 붙어있는 작은 수첩정도가 들어갈 수 있는 주머니이고
3번은 태블릿PC나 노트가 들어갈 수 있는 주머니입니다.
4번은 지갑이나 소품들을 넣고 잠글 수 있도록 지퍼까지 달려있습니다.


이 주머니들 메인 공간에는 노트북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지금 사진에 있는 노트북은 LG 그램 15인치인데요, 전용 파우치에 넣고 위로 2cm정도가 튀어나오지만 옆으로는 충분히 여유 있게 들어갔습니다.
파우치 없이 노트북만 넣었을 때는 딱 맞게 들어갔습니다.

앞뒤 폭으로는, 노트북이 세개정도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4인치 이하 노트북은 파우치와 함께 넣어도 깔끔하게 들어갈 것 같네요.

가방의 아래 면입니다. 아무 것도 없습니다. 바닥에 놓는 것을 대비해서 볼록하게 튀어나온 부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받침을 추가하면 심플한 디자인이라는 이 제품의 장점을 해칠 수도 있기 때문에 일부러 달지 않은 것 같기도 합니다.

오래 제품을 사용하면서 거친 맨바닥에 자주 놓다보면 가죽이 긁히고 바랠 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가방 끈입니다. 가방 끈의 연결고리와 조절하는 고리는 모두 금속재질입니다. 그냥 봤을 때 생긴 건 플라스틱같았는데, 만져보니 금속이었습니다.
고리에 검정색 도색이 되어있어 걸거나 빼는 중에 긁히면서 도색이 벗겨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디테일들입니다.

지퍼와 고정을 위해 박은 금속 모두 JILLSTUART라고 새겨져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심플하고 예쁜 가방입니다.
새 해 기념으로 구매했는데, 새 가방과 함께 기분좋게 올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요즘 유행하는 디자인이니 하나쯤 장만하셔도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