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 리뷰]/[FOOD]

둔촌동역 맛집 '너를 위한 닭발'! 감일지구 닭발 배달 맛집

by TAPIOCA_ 2022. 1. 29.
반응형

-


닭발집 이름이 로맨틱하지 않나요?
오늘은 감일지구 닭발 맛집인 '너를 위한 닭발' 리뷰입니다.

둔촌동역 근처에 있는 곳인데요, 무려 별점이 5점이네요!

평도 모두 좋았구요

청결한 국내산 닭발이라서 잡내가 없고
무엇보다도.. 귀찮아서 뼈닭발 먹기 싫어하는 저를 이끈 '한입에 쏙 빠지는 부드러운!!'

주문들어갑니다

맵기는 만만한 중간이죠 ^_^
콜라도 좋고 사이다도 좋아서 둘다 시킵니다.

오늘 함께할 지원군들을 소개드립니다.

직접 만든 계란찜

직접 빚은 주먹밥입니다

여러분 주먹밥은 뭐죠?
사드시는거다~

4인 가족이 저 김 한봉지면 한 끼 식사를 하는데요

주먹밥 조금 먹는답시고 네?

세봉지를 이렇게 쓰는건 살짝 아깝습니다.

그러니까 주먹밥은 주문할때 같이 해서 사드세요!


그래서 주먹밥이랑 달걀찜 준비하는 동안 배달이 왔네요?

이 콩나물이 한 봉지 와서 국 끓여 먹으라는 건가 싶었는데요,

이따 보시면 어떻게 먹는지 알게 되실거에요.
정말 정말 맛있어요.

닭발 비주얼에서 푹 고아냈다는게 느껴집니다..
백숙인가요..
정말 잡내는 하나도 안 나고 맛있는 향만 납니다.

주먹밥이랑 함께 위에서 같이 찍어주지 않으면 안타깝지요.

어찌나 뼈가 잘 발라지는지 ㅎㅎ 입안에서 살짝 굴리면 뼈와 살을 알아서 분리시켜 버리네요.
노동력이 1도 들어가지 않습니다.

살포시 한 점 주먹밥에 올려 먹어봅니다.
정말 너무 맛있네요?
보양식입니다

달걀찜 전자렌지에 돌려서 만들었더니 건조해보였는데
웬걸 배신은 없었습니다. 속은 촉촉하고 아주 잘 익었네요.
간을 누가 했는지 예술입니다.
네. 제가 했습니다.

명색이 국물닭발인데 국물에 주먹밥 살짝 담궈 먹어봐야죠 ㅎㅎ

아까 그 콩나물인데요, 이 국물에 비벼서 먹는거라더군요!

닭발 한 쪽으로 살짝 밀어놓고 콩나물 투척해서
슉..슈슉.. 비벼줍니다.

간이 순식간에 배서 밥위에 올려서 또 먹으니.. 아..! 맛있군요
아삭아삭

순식간에 다 해치워버렸지 뭐에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배달해서 먹을 의사 20000%

둔촌돈역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매장에 방문하셔서 꼭 드셔보세요!
감일지구까지도 배달이 되니까 강추 드립니다!

국물닭발 먹으며 모가디슈 봤는데요.
모가디슈 보셨나요? 재밌더라구요.

모가디슈도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